안녕하세요. 대학원교육지원팀 입니다. 대학원 학사운영에 관한 시행세칙Ⅰ 개정 공포에 의거하여
2025년 1학기부터 학위 청구논문 제책본(3~4부)을 대학원교육지원팀으로 제출하는 절차가 폐지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졸업을 위한 최종 제출 절차 및 서류가 변경되었으니 조교선생님들께서는 해당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논문심사보고서 제출까지의 과정은 변경없이 진행되며, 이후 최종 학위논문 제출 사항만 변경 되었습니다.) ※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 사항(필독) 제출 기한 : 2025.06.23. ~ 2025.06.27. 제출 서류 : 학위논문 업로딩 확인서 1부, 학위논문 심사완료 인준지 1부 (심사위원의 서명 혹은 날인이 들어간 원본) 2. 최종 제출 서류가 변경됨에 따라 학위논문등록확인서 제출 이후 수정은 일체 불가능합니다. 졸업예정자 분들께서는 최종 업로딩 전 본인의 논문 확인 부탁드리며, 잘못된 파일로 인한 사항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명백한 오탈자, 편집상의 오류가 있는 경우에만, 일정기한 내 첨부된 정오표 제출을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 3. 제출 서류인 ’심사완료 인준지‘ 는 기존 학위논문 작성법의 (첨부4)와 같은 양식. 업로딩확인서 제출기간에 심사위원들의 최종 서명이 들어간 ’심사완료 인준지‘ 제출 바랍니다. 4. 학과 내규로 인해 학위논문을 학과로 별도 제출하는 사항은 유지됩니다. '대학원'으로 제출되는 제책본만 폐지되므로 참고 바랍니다. ============================================================================= 대학원 홈페이지의 경우 현재 수정 중에 있습니다. '졸업' 탭은 아직 미변경 상태이오니 공지사항 참고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은 대학원 지원팀 혹은 02-820-5023(대학원 졸업담당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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